CAFE

3세-라파엘반

6-2 맘껏 실외 누리놀이

작성자라파엘반 담임|작성시간26.06.14|조회수18 목록 댓글 0

매일매일 즐겁게 친구들과 놀이터, 성모동산, 유치원 앞, 텃밭 이곳저곳 실외 누리놀이를 즐기고 있답니다^^
<아이들의 뛰어노는 모습이기에 개인 사진을 최대한 찍으려고 하지만 아이들마다 사진의 장수가 차이날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