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3세-라파엘반

6-2 우리 동네 글씨를 꾸며보아요🌸

작성자라파엘반 담임|작성시간26.06.14|조회수18 목록 댓글 0

<사랑하는 우리 동네> 글자를 꾸며보았어요~!
물감과 면봉을 사용하여서 점묘법으로 글자를 콕콕 예쁘게 표현해보았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