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기산행 갤러리

멋진 한 방이 있었네~~ (두타산/쉰움산)

작성자비스타|작성시간26.06.05|조회수154 목록 댓글 3

두타산에 가려 이름도 낯선 쉰움산~
하지만 여긴 없는 게 없네요~
베틀바위와 마천루협곡 부럽지 않은 기암들, 50개의 우물과 멋드러진 나무, 바다, 그리고 구름~
긴 산행의 고단함 끝에 감동적인 선물을 한아름 안겨준 확실한 한 방이었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대원 | 작성시간 26.06.05 비스타님..
    함께하신 두타산 산행
    즐거웠습니다.
    산길에 저 독사 때문에
    멈춰서 잠시 독대 했떤
    기억이 새롭네요.
    흔적 남겨 주심에 즐감
    잘하고 갑니다.
    수고많으셨습니다.~~^^
  • 작성자자넷 | 작성시간 26.06.05 뱀~~
    안본게 천만다행 이었네요.
    거의 이무기~~~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들길 | 작성시간 26.06.05 꺄악~~~
    뱀사진 이런건 올리지 마시고 혼자 간직 하세요~~~~
    어더더더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