탄항산 작성자세렝게티|작성시간26.06.08|조회수62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노화도(회장) | 작성시간 26.06.08 세렝게티님이 누구신가 했는데이미라님이셨군요. 3봉 정상에서 찍은 사진이 참 멋지네요. 사진 감상 잘 했습니다. 작성자산나리(김정미) | 작성시간 26.06.08 ㅎ 힘들고 즐거운 시간 함께 하고사진도 이렇게 많이 남겨주고. 고마워요 세렝게티님 ^^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