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선부산악회 용궐산, 요강바위

작성자노화도(회장)|작성시간26.06.14|조회수62 목록 댓글 2

선부산악회 용궐산, 요강바위 재미나게 잘 다녀왔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천사맘(홍보부장) | 작성시간 26.06.14 선부산행~
    담에는 저두요~ㅎ
    울일송산우님들
    부리부리하시네요
    힘이 절로 솟는듯^^
    더우신데 고생들많이하셨습니다용~방긋
  • 작성자다우리 | 작성시간 26.06.15 용궐산 여유롭고 편하게 산행 했어요
    하산길에 보리수도 많이들 따서 먹고
    징검다리 사건도 있었지만
    이또한 하나의 추억 용궐산 함께 산행한 님들
    수고 하셨어요 오늘도 화이팅~~^^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