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가령산 특전사 코스

작성자이병미|작성시간26.06.22|조회수77 목록 댓글 5

90도 바위 타기에서 특전사 탈락 ~!! ㅋ

어깨가 뻐근 합니다 

그래도 날씨도 좋고 함께 하는 즐거움에 빠져

꽉 차게 충전된거 같아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카우누스 | 작성시간 26.06.22 누님 고생하셨습니다
    사진 즐감했습니다.
    다음에도 부탁드립니다.
  • 작성자다우리 | 작성시간 26.06.22 오 병미씨 사진 정말 잘 찍는다
    한장 한장 다 작품이야
    고마워요 그리고 병미씨랑 산행 해서 정말정말
    줄거웠어요 앞으로 계속 벙 함께 해요
    그리고 호선 대장님 날으는 사진 정말 잘 잡았내
    다음산행에 호선 대장님 아이스크림 사셔야 할듯 ㅎ ㅎ ㅎ
  • 작성자가을 하늘 | 작성시간 26.06.22 친구야~~
    같이 산행해서 행복한 하루 였고 종종 같이하자~~^^
    아이스크림 멋나게 잘 먹었어요ㅋㅋ
  • 작성자노화도(회장) | 작성시간 26.06.22 캬!!! 사진 쥑입니다.
    역시는 역시입니다.
    10코스에서 우리 밑에서 열심히 씨름하고 있을 때 아주 재미나게 즐기셨군요. ㅎ
    항상 카타르시스를 선사해 주시는 병미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리구요.
    함께 해서 많이 즐거웠습니다.
    그리고 아이스크림 아주 맛나게 잘 먹었습니다.
    앗 배꼽 ㅎㅎ
    멋진 사진들 잘 감상했구요.
    사진 감사드립니다.
  • 작성자천사맘(홍보부장) | 작성시간 26.06.22 와~~~~우
    예술이야~(폼 쩔어용)
    보기만해도 행복해보이시는 산행^^(행복만땅)
    그래서 울산우님들이
    동안이신가봐용
    즐하루들되세용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