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0도 바위 타기에서 특전사 탈락 ~!! ㅋ
어깨가 뻐근 합니다
그래도 날씨도 좋고 함께 하는 즐거움에 빠져
꽉 차게 충전된거 같아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카우누스 작성시간 26.06.22 누님 고생하셨습니다
사진 즐감했습니다.
다음에도 부탁드립니다. -
작성자다우리 작성시간 26.06.22 오 병미씨 사진 정말 잘 찍는다
한장 한장 다 작품이야
고마워요 그리고 병미씨랑 산행 해서 정말정말
줄거웠어요 앞으로 계속 벙 함께 해요
그리고 호선 대장님 날으는 사진 정말 잘 잡았내
다음산행에 호선 대장님 아이스크림 사셔야 할듯 ㅎ ㅎ ㅎ -
작성자가을 하늘 작성시간 26.06.22 친구야~~
같이 산행해서 행복한 하루 였고 종종 같이하자~~^^
아이스크림 멋나게 잘 먹었어요ㅋㅋ -
작성자노화도(회장) 작성시간 26.06.22 캬!!! 사진 쥑입니다.
역시는 역시입니다.
10코스에서 우리 밑에서 열심히 씨름하고 있을 때 아주 재미나게 즐기셨군요. ㅎ
항상 카타르시스를 선사해 주시는 병미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리구요.
함께 해서 많이 즐거웠습니다.
그리고 아이스크림 아주 맛나게 잘 먹었습니다.
앗 배꼽 ㅎㅎ
멋진 사진들 잘 감상했구요.
사진 감사드립니다.
-
작성자천사맘(홍보부장) 작성시간 26.06.22 와~~~~우
예술이야~(폼 쩔어용)
보기만해도 행복해보이시는 산행^^(행복만땅)
그래서 울산우님들이
동안이신가봐용
즐하루들되세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