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구급경채소방---------

서울경기인천 스터디 구합니다.

작성자국시쨩|작성시간26.06.21|조회수7 목록 댓글 0

 구급경채준비중입니다.
직장 병행이라 학습 습관 유지를 위해 스터디를 만들려합니다.

7월부터 매주 금요일 저녁 혹은 주말에 1회 만나서 일주일간 학습을 점검하는 짧은 스터디 모임를 가져보려합니다.

예를 들면
1. 인강 듣고
2. 해당하는 문항을 풀고
3. 이론 단권화 혹은 모르는 문항 정리
를 하여 스터디모임날 서로 점검해주는 방식으로 생각하고 있습니다.

자세한 방식은 스터디원이 결정되고 정해도 좋을 것 같아요.
(참고로 전 30대 기혼 남성입니다. 친목/교류 목적이 절대 아닙니다.)

최대 4명으로 구성하려합니다.
관심있는 분들 댓글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게시글 작성 안내 및 활동중지에 대한 공지
서로 배려하는 마음으로 글을 작성해주세요.
욕설 및 반말 게시글 회원은 활동중지합니다.
비밀댓글 사용자는 활동 중지합니다.
협의없는 광고글은 스팸처리와 함께 활동중지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