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오빠생각/김사랑

작성자김사랑|작성시간26.06.23|조회수13 목록 댓글 0

 

 

오빠생각/김사랑

 

 

오빠야

날 여기두고

서울 간게로 좋트나

 

찔레꽃 가시 덤불 숲

하얀 꽃잎이 지더니만

개망초만 피었더라

 

껕보리밭 베고나면

서울 개나리 봇짐싸서

나도 갈란다

 

한번 가면

죽으나 사나

다신 안 올끼다

 

푸른 밀밭 휘청이던 달밤

그리움은 흐르는 강물에

오빠 맹키로  던져버릴란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