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푸른미소반 친구들

6월3주 푸른미소반 “미역오감놀이”

작성자푸른미소|작성시간26.06.20|조회수17 목록 댓글 0

미끌미끌한 미역을 가지고 만져보고 빨래건조대에
널어보기도 하고 얼룩말 무늬도 꾸며봐었어요~♥️
미역과 즐거운 시간을 가졌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