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행복나래반 이야기

6월 3주 인천대공원 숲체험🌳

작성자행복나래반 선생님|작성시간26.06.19|조회수16 목록 댓글 0

행복나래반 친구들과 함께
인천대공원 숲 체험을 다녀왔어요🍃🌳
숲체험 선생님 민들레 선생님과
푸른 숲길을 걸으며 다양한 나무와 식물들을 관찰해보고
자연의 소리도 귀 기울여 보며
숲체험을 해보았어요🌿👂
꿈틀꿈틀 지렁이에 대해 알아보며
꿈나래 형님들과 지렁이 게임도 해보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왔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