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3주 체육 작성자행복나래반 선생님|작성시간26.06.19|조회수6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체육시간에 의자를 활용한 신체 놀이를 해보았어요✨🪑의자를 손으로 두드리며 다양한 소리를 들어보고의자 위에 조심스럽게 올라가 멋진 포즈를 취해보며 균형감각을 키워보았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