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행복나래반 이야기

6월 3주 체육

작성자행복나래반 선생님|작성시간26.06.19|조회수6 목록 댓글 0

체육시간에 의자를 활용한
신체 놀이를 해보았어요✨🪑
의자를 손으로 두드리며 다양한 소리를 들어보고
의자 위에 조심스럽게 올라가
멋진 포즈를 취해보며 균형감각을 키워보았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