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푸른햇살반 이야기

6월 3주 오감퍼포먼스

작성자푸른햇살반선생님|작성시간26.06.19|조회수17 목록 댓글 0

처음에는 조심스럽게 미역을 만져보던 친구들이
점점 미역과 친해지면서 손으로 주무르고 늘려보며
놀이를 즐기는 모습을 보였어요
불린 미역을 손으로 만져보며
미끌미끌한 촉감을 느껴보았고
건조대에 미역을 널어보기도 하고~
얼룩말 그림에 올려보며
무늬를 꾸며보기도 했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