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푸른하늘반이야기

☁️6월3주 미역오감놀이

작성자푸른하늘2T|작성시간26.06.20|조회수21 목록 댓글 1

오늘은 미역을 가지고 오감놀이를 했습니다!
미역을 만지며 재미있어 웃는 친구들도 있었고
미역의 느낌이 이상해 싫어하는 친구들도 있었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이현맘(푸른하늘반) | 작성시간 26.06.20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