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3주 미역오감놀이 작성자푸른하늘2T|작성시간26.06.20|조회수20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오늘은 미역을 가지고 오감놀이를 했습니다!미역을 만지며 재미있어 웃는 친구들도 있었고미역의 느낌이 이상해 싫어하는 친구들도 있었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이현맘(푸른하늘반) | 작성시간 26.06.20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