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푸른나무반 이야기

6월 3주 - 푸른나무2 ✨미역놀이✨

작성자푸른나무2|작성시간26.06.19|조회수18 목록 댓글 0

🤗안녕하세요🤗
이번주는 미역으로 오감놀이를 해보았어요!!
처음에는 낯설어했지만
미끌미끌한 미역을 한 번 만져보더니
그 이후로는 여러 번 주물러보기도 하고
건조대에 미역을 던져보기도 하고
조심스럽게 올려보기도 했어요!!
얼룩말 위에 미역을 올려보며
손, 발을 사용해 미역의 느낌을 느껴보았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