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3주 푸른나무1반 💚미역오감활동💚 작성자푸른나무1반T|작성시간26.06.19|조회수23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안녕하세요^^이번주 친구들과 미역을 이용한 오감활동을 진행 해 보았어요~ 미역 안에 물고기도 찾아보고, 미역을 이용해서 얼룩말 무늬도 표현 해 보고, 건조대 위에 미역을 널어보기도 했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