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푸른나무반 이야기

6월3주 푸른나무1반 💚미역오감활동💚

작성자푸른나무1반T|작성시간26.06.19|조회수23 목록 댓글 0

안녕하세요^^
이번주 친구들과 미역을 이용한 오감활동을 진행 해 보았어요~ 미역 안에 물고기도 찾아보고, 미역을 이용해서 얼룩말 무늬도 표현 해 보고, 건조대 위에 미역을 널어보기도 했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