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그냥 살으리

작성자금강|작성시간26.06.20|조회수1 목록 댓글 0

그냥 살으리

 

임영봉

 

새벽이네

아무 생각없이 멍에 잠기려니

이도 참 어렵다네그려

하기사 생각도 욕심인데

어찌 쉬이 흐르리요마는

떠오르면 떠오르는 대로

잠기면 잠기는 대로

그냥 살으리리

떠오르는 것을 잠기려거나

잠기는 것을 떠올리려거나

하지 않으리 그냥 살으리

아무 생각도 없이

아무 욕심도 없이

흐르는 대로 되어지는 대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