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아침에 읽는 시)
오늘은 나를 쉬는 날
임영봉
오늘은 쉬는 날!
오늘 하루 밥 먹고 커피를 내리고
사과도 한 개 깎고
오래 된 오디오로 음악을 트네
세상은 모다 소용없느니
오직 나는 나를 즐겁게 하면 되느니
나는 여전 아나로그이네
사람 사는 게 이것저것 조금 부족해도 괜찮네
그래야 내 마음이 따뜻해지네
나는 지금 완전하지 않아도 되네
그저 내가 하고 싶은 걸 하며 살면 되네
다음검색
(이 아침에 읽는 시)
오늘은 나를 쉬는 날
임영봉
오늘은 쉬는 날!
오늘 하루 밥 먹고 커피를 내리고
사과도 한 개 깎고
오래 된 오디오로 음악을 트네
세상은 모다 소용없느니
오직 나는 나를 즐겁게 하면 되느니
나는 여전 아나로그이네
사람 사는 게 이것저것 조금 부족해도 괜찮네
그래야 내 마음이 따뜻해지네
나는 지금 완전하지 않아도 되네
그저 내가 하고 싶은 걸 하며 살면 되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