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경성 소식 *
경성대학
경성골드에이지
제39기 졸업식
(2026. 6. 18)
경성대학
경성골드에이지
제39기 졸업식이
성황리에 열렸다
오늘 졸업식장에서
경성 총동창회 회장
최학진 님께서는
졸업생들에게
따뜻한 격려의
말씀을 전하셨다
회장님께서는
오늘 졸업하시는
여러분은
이제 경성의 소중한
동문가족이
되었습니다
앞으로도 서로
화합하고 힘을 모아
경성의 발전과
동문회의 성장에
함께해 주시기
바랍니다 라고
당부하셨다
또한
경성을 빛내는 일에
선배와 후배가 따로
없으며
서로를 존중하고
아끼는 마음으로
아름다운
동문 문화를 만들어
가자고 말씀하셨다
특히
졸업은 배움의
끝이 아니라
새로운 배움의
시작입니다
학교를 떠난 뒤에도
동문들과의
만남 속에서
삶의 지혜를 나누고
서로의 경험을 배우며
더 넓은 세상을 향해
나아가시길
바랍니다 라고
강조하셨다
아울러 총동문회
운영위원회와
각종 동문 활동에도
적극 참여하여
경성 가족의 끈끈한
정을 이어가고
후배들에게는 든든한
버팀목이 되어 달라고
당부하였다
이어 인생은 함께
걸어갈 때
더욱 아름답고
풍요로워집니다
경성에서 맺은 소중한
인연을 오래도록
간직하시고
서로에게 힘이 되는
동문이 되어
행복한 노후와 보람찬
삶을 가꾸어 가시길
바랍니다 라고
격려의 말씀을 전했다
끝으로 졸업생
여러분의
앞날에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고
각 가정마다 웃음과
평안이 넘치기를
기원드린다고 하시며
격려사를
마무리하였다
졸업생 여러분의 졸업을
진심으로 축하드리며
새로운 출발과 희망찬
미래에
축복이 함께하기를
기원드립니다
경성대학
경성골드에이지
총 동문회 사무국
2026.6.18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