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전도방(전도합시다)

2026년6월18일(목) 전도

작성자이충섭|작성시간26.06.19|조회수9 목록 댓글 0

오늘 전도는

오후 3시 50분에 나갔다.

미용실

지인이 지난번에 목사님과 사모님을 뵈었다고 하네요.

아~ 네

수선집

어디 가실려고 하는데 직접 만났다. 사람을 만나면 먹을 것을 더 챙기게 된다.

동네사람집

세탁소

늘 오시는 지인이 있어 더 주고 나왔다.

명랑분식

사장님을 잘 도와 주는 지인이 있어 나누어 주었는데 어린이에게 페스하셨다.

사장님 껏도 드렸다.

보물찾기

얼마나 졸리운지 잠이 쏟아 진다고 하신다.

동그라미 미술학원

쿠키청

카페 안에 에어컨 뜰어 놓기에 시원하다.

실로 모자를 만드셨다.

야채가게

더운데 감사하다고 인사하신다.

영혼 사랑 영혼 구원에 힘쓴다.

영혼 살려야 한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