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전도방(전도합시다)

2026년6월20일(토) 전도

작성자이충섭|작성시간26.06.20|조회수12 목록 댓글 0

오늘 전도는

오후 3시 50분에 나갔다.

미용실

역시 동네 사람들이 있었다.

미용실은 동네 사랑방이다.

수선집

동네사람집

전도하다가 우리교회 새벽예배 나오시는 권사님을 만났다.

세탁소

명랑분식

보물찾기

동그라미 미술학원

불이 켜져 있어 봤더니

원장님이 그림을 그릴 것이 있어 나오셨네요.

원장님을 뵈었다는 것이 감사하네요.

농협에 가서

전도용품을 산다.

농협에서 우리교회 집사님의 딸을 만났다.

농협에서 일한다.

쿠키청

야채가개

동네 어르신이 있어

함께 드렸다.

오늘도 전도할수 있어 감사하다.

오늘 약간의 비가 왔지만 우산없이 전도하였다.

나보고 매일 전도하는냐 하는 분이 있다.

전도는 매일 하는 것이다.

왜냐하면

영혼이 있기 때문이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