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2026년 활동사진

연장반♡기차놀이해요 / 내가 만든 블럭 길 위를 걸어요

작성자연장1.2반 교사|작성시간26.06.05|조회수18 목록 댓글 0

🌈✨️ 소프트 블록을 이용해 길게 기차를 만들어 보며 즐겁게 놀이하였습니다.
친구들과 함께 블록을 연결해 기차를 완성한 후 “하나 둘 셋 출발!”을 외치며 여행하는 기차놀이를 하였습니다🎠 기차가 지나가는 길을 상상하며 다양한 역할을 맡아 놀이에 적극적으로 참여하였고, 친구와 협력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답니다👏
이렇게 오늘도 즐거운 시간을 보냈어요💖🦋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