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2026년 활동사진

기쁨반/(언어)신체부위그림에 끼적요(바깥놀이)어린이집 주변을 산책해요

작성자기쁨반 교사|작성시간26.06.10|조회수27 목록 댓글 0

오늘 기쁨반 친구들은 다양한 활동을 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

먼저 언어영역 활동으로 신체 그림에 자유롭게 끼적이기와 색칠하기를 해보았습니다. 친구들은 “눈이에요!, 손이에요!” 하며 신체의 각 부분을 이야기하고 다양한 색으로 꾸며보았답니다.

이후 바깥놀이로 어린이집 주변을 산책하였습니다. 친구들은 주변 풍경을 살펴보며 “꽃이 있어요!”, “나비가 날아가요!” 하고 이야기 나누며 즐겁게 걸었습니다. 🌿🌼

신체에 대해 알아보고 자연을 탐색하며 즐거운 하루를 보낸 기쁨반 친구들이었습니다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