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기쁨반 친구들은 다양한 활동을 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
먼저 언어영역 활동으로 신체 그림에 자유롭게 끼적이기와 색칠하기를 해보았습니다. 친구들은 “눈이에요!, 손이에요!” 하며 신체의 각 부분을 이야기하고 다양한 색으로 꾸며보았답니다.
이후 바깥놀이로 어린이집 주변을 산책하였습니다. 친구들은 주변 풍경을 살펴보며 “꽃이 있어요!”, “나비가 날아가요!” 하고 이야기 나누며 즐겁게 걸었습니다. 🌿🌼
신체에 대해 알아보고 자연을 탐색하며 즐거운 하루를 보낸 기쁨반 친구들이었습니다 💛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