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기쁨반 친구들은 다양한 놀이를 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
먼저 오이 그림에 스티커 붙이기 활동을 해보았습니다. 친구들은 스티커를 하나씩 떼어 오이 그림 위에 붙이며 “여기 붙일래요!”, “예쁘게 꾸밀래요!” 하고 즐겁게 참여했답니다.
이후 음식 모형 자르기 놀이를 해보았습니다. 모형 칼을 이용해 과일과 채소, 다양한 음식 모형을 조심스럽게 썰어보며 “싹둑싹둑!”, “잘렸어요!” 하고 흥미롭게 놀이했습니다.
놀이를 통해 소근육을 사용하고 다양한 음식에 관심을 가져보는 즐거운 시간이었습니다 💛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