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기쁨반 친구들은 감정표현 활동과 바깥놀이를 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
먼저 다양한 감정 표정 그림을 살펴보며 기쁜 표정, 슬픈 표정, 화난 표정 등 여러 감정에 대해 이야기 나누어 보았습니다. 친구들은 “웃고 있어요!”, “속상해요!” 하며 표정을 관찰하고 자신의 감정을 표현해보았답니다. 이후 그림에 자유롭게 끼적이기와 색칠하기를 하며 즐겁게 활동했습니다.
블록을 이용하여 바닥에 넓게 커다란 이불을 만들어보았어요
기쁨반 친구들이 모두 함께 힘을 모아 만들어서 더욱 뿌듯해했답니다
이어 어린이집 주변으로 산책을 나가 날씨를 느껴보고 다양한 자연물을 탐색해보았습니다. 바람도 느껴보고 나무와 꽃을 살펴보며 자연을 가까이에서 경험하는 시간을 가졌답니다. 🌿🌼
또 횡단보도를 건널 때는 손을 번쩍 들고 안전하게 건너는 모습을 보이며 교통안전 약속도 잘 지켜주었습니다. 🚦😊
감정을 표현해보고 자연을 탐색하며 즐거운 하루를 보낸 기쁨반 친구들이었습니다 💛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