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기쁨반 친구들은 베베꿈틀 활동에 참여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
먼저 사운드북 **‘와글와글 정글’**을 함께 살펴보았습니다. 사운드 버튼을 눌러 다양한 동물 소리를 들어보고, 정글에 사는 동물들의 모습을 관찰하며 “호랑이예요!”, “코끼리예요!” 하고 이야기 나누었답니다. 🦁🐘🐵
이후 베베 아트북 활동으로 색칠하기와 스티커 붙이기를 해보았습니다. 친구들은 다양한 색으로 그림을 꾸며보고, 스티커를 원하는 자리에 붙이며 즐겁게 활동에 참여했습니다. “여기 붙일래요!”, “예쁘게 색칠했어요!” 하며 뿌듯해하는 모습이었습니다. 🎨✨
동물에 대한 호기심을 키우고 소근육을 사용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낸 기쁨반 친구들이었습니다 💛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