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기쁨반 친구들은 창의영재프로그램 시간에 몰펀블록으로 선풍기 만들기 활동을 해보았습니다
먼저 선풍기의 모습을 살펴보며 “바람이 나와요!”, “시원해요!” 하고 선풍기의 역할에 대해 이야기 나누어 보았습니다.
이후 선풍기 도안을 보며 몰펀블록을 하나씩 연결해 선풍기 모양을 만들어보았습니다. 친구들은 블록을 끼우고 맞추며 집중하는 모습을 보였고, 완성된 선풍기를 보며 “내가 만들었어요!”, “선풍기예요!” 하고 뿌듯해했답니다. 🌬️
블록을 활용해 소근육을 사용하고 집중력과 창의력을 키워보는 즐거운 시간이었습니다 💛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