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2026년 활동사진

연장반♡신문지 비가 내려 우산으로 놀아요☔️ / 내가 좋아하는 풍선 놀이해요🎈

작성자연장반 교사|작성시간26.06.22|조회수22 목록 댓글 0

🌈☔️오늘은 비가 오는 날씨여서
신문지를 활용해 비가 내리는 모습을 표현해 보았어요 🌦하늘에서 신문지 비가 내리자 우산을 들고 비를 피해 다니며 즐겁게 놀이하였습니다☂️ 신문지가 몸에 닿는 느낌을 탐색하며 웃음꽃을 피웠고, 친구들과 함께 우산 아래 모여 비를 피하는 경험도 해보았답니다🌂신문지 비를 맞고 피하며 신체를 움직이는 즐거움을 느끼고 상상력을 키워보는 시간이 되었어요👏👏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