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기쁨반 친구들은 단단체육 시간에 트램펄린 놀이를 해보았습니다 😊
먼저 트램펄린을 손으로 만져보고 발로 밟아보며 탐색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친구들은 “재밌어요!” 하며 관심을 보였답니다.
이후 트램펄린 위에서 폴짝폴짝 점프하며 신나게 몸을 움직여보았습니다.
두 발로 뛰어보기도 하고, 균형을 잡으며 안전하게 놀이에 참여했습니다. 친구들은 “높이 뛰어요!”, “또 하고 싶어요!” 하며 즐거워하는 모습이었습니다.
트램펄린 놀이를 통해 대근육을 사용하고 균형감각을 키워보는 즐거운 시간이었습니다 💛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