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2026년 활동사진

연장반♡블럭으로 식탁과 의자를 만들어 음료수를 마셔요 / 풍선 꼬리잡기 놀이해요

작성자연장반 교사|작성시간26.06.23|조회수14 목록 댓글 0


🌈🌿블록으로 식탁과 의자를 만들어 보았어요🧱 식탁 위에 다양한 음료수 모형을 올려놓고 맛있게 먹는 흉내를 내며 즐겁게 역할놀이를 하였습니다. "바나나 우유에요!", "사과주스에요!"라고 이야기하며 친구와 음료를 나누어 마시는 모습을 표현해 보기도 했답니다. 블록으로 만든 공간 의자에 앉아 자연스럽게 대화를 나누며 상상력과 사회성을 키우는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