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쁨반/블루베리 수확체험 다녀왔어요 🫐 작성자기쁨반 교사| 작성시간26.06.08| 조회수0| 댓글 3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우빈엄마 작성시간26.06.08 왜 넷밖에 엄눈고야ㅠㅠ 우빈이 못가서 너무 아쉬워요 ㅠ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기쁨반 교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8 그러네요ㅜ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엄마사랑 작성시간26.06.08 블루베리 요청이 들어와서 토마토 체험을 취소하고 급하게 예약했습니다. 그런데 오늘 결석 영아가 많아 취소 문의를 하니, 취소하면 다음번에 예약할 수 없어(예약이 다 차 있어) 그냥 진행할 수밖에 없었습니다. 어머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