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기쁨반/블루베리 수확체험 다녀왔어요 🫐

작성자기쁨반 교사| 작성시간26.06.08| 조회수0| 댓글 3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우빈엄마 작성시간26.06.08 왜 넷밖에 엄눈고야ㅠㅠ 우빈이 못가서 너무 아쉬워요 ㅠㅠ
  • 작성자 기쁨반 교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8 그러네요ㅜㅜ
  • 작성자 엄마사랑 작성시간26.06.08 블루베리 요청이 들어와서 토마토 체험을 취소하고 급하게 예약했습니다. 그런데 오늘 결석 영아가 많아 취소 문의를 하니, 취소하면 다음번에 예약할 수 없어(예약이 다 차 있어) 그냥 진행할 수밖에 없었습니다. 어머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