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2026년 행사 및 견학

사랑반/ 블리베리 따기 체험을 다녀왔어요~ 😍

작성자사랑반교사|작성시간26.06.08|조회수44 목록 댓글 0

오늘은 블루베리 체험을 다녀왔습니다.
아이들은 직접 블루베리를 관찰하며 색깔과 모양을 살펴보았고, 손으로 만져보며 촉감을 느껴보았습니다. 사랑둥이들은 블루베리를 하나씩 따 보며 호기심을 보였고, 친구들과 함께 즐겁게 활동에 참여했습니다. 블루베리를 맛보며 새콤달콤한 맛을 경험하기도 했습니다.

자연 속에서 다양한 감각을 활용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체험 후에는 "또 먹고 싶어"라는 표현을 하거나 블루베리를 가리키며 관심을 이어가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오늘의 즐거운 경험에 대해 가정에서도 이야기를 나누어 주세요.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