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2026년 책을 읽어요

기쁨반/동화 '이솝이야기'

작성자기쁨반 교사|작성시간26.06.16|조회수20 목록 댓글 0

오늘 기쁨반 친구들은 동화선생님과 함께하는 동화시간을 가졌습니다 📚😊

동화선생님께서 들려주신 **‘이솝이야기’**를 함께 들어보았습니다. 친구들은 동화 속 이야기에 귀 기울이며 등장인물들의 행동과 이야기를 흥미롭게 살펴보았답니다.
동화를 들으며 즐겁게 참여하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이야기를 통해 상상력을 키우고 바른 생각과 태도에 대해 알아보는 유익한 시간이었습니다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