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사랑반,기쁨반 친구들은 6월 5일 환경의 날을 맞이하여 학장천으로 환경정화 활동을 다녀왔습니다 🌿😊
학장천을 산책하며 주변 환경을 살펴보고, 길가에 떨어진 작은 쓰레기들을 주워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친구들은 집게로 쓰레기를 주워보고 바구니에 담으며 적극적으로 참여했답니다.
활동을 통해 우리가 생활하는 주변 환경을 깨끗하게 지키는 것의 중요성에 대해 알아보고, 자연을 소중히 여기는 마음도 가져보았습니다.
친구들과 함께 환경을 위한 작은 실천을 해보며 뜻깊은 시간을 보낸 사랑반,기쁨반 친구들이었습니다 💛🌎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