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악 전화 짝스터디 구합니다 작성자사과봉봉|작성시간26.06.16|조회수168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안녕하세요 경기지역을 희망하는 임고생입니다국악이 약해서 국악 전화 짝스터디를 하려합니다 주 2회 생각하고있어요!시간대는 서로 조율하는것이 좋을것 같아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