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문풀반동안 매일 낮에 일정분량 공부하고
저녁이나 밤에 시간맞춰서 인출하실 분 구합니다!!
문풀반 진도 순서대로 진행할 예정이고
학습진도표는 제가 짜놨습니다!!
매일 하는거라 분량이 엄청 많지는 않습니다!
제가 재수라서 재수(N수생으로) 구합니다~!!
경기 외 지역으로 시험보시는 분 구합니다!!
(전공/재수 유,무/ 댓글에 남겨주세요!)
다음검색
안녕하세요!
문풀반동안 매일 낮에 일정분량 공부하고
저녁이나 밤에 시간맞춰서 인출하실 분 구합니다!!
문풀반 진도 순서대로 진행할 예정이고
학습진도표는 제가 짜놨습니다!!
매일 하는거라 분량이 엄청 많지는 않습니다!
제가 재수라서 재수(N수생으로) 구합니다~!!
경기 외 지역으로 시험보시는 분 구합니다!!
(전공/재수 유,무/ 댓글에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