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임시마감)올빼미이신 선생님 아침기상 스터디 구합니다

작성자hedy772|작성시간26.06.22|조회수237 목록 댓글 8

기성스터디 구합니다! 부끄럽지만 제가 아침에 일찍 일어나는걸 너무 힘들어해서.. 

9시 30분에 자리에 앉아서 공부를 시작하려고 하는데 영통켜서 20분 이상 그냥 켜놓고 공부하고 시간 되면 끄는 방식으로 해볼까 합니다..!(얼굴 안나와도 되고 공부하고 있는것만 나오게) 

영통이다보니 같은 여자분이 편하실 것 같아서 여자분으로 구해요! 여러명이면 줌이나 카톡 단체 영통 이런식으로 하면 될 것 같아요! 

1명 이상 구해지면 바로 시작해볼까합니다 댓글 달아주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