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경서도민요] 유은지

실기 문의드립니다

작성자smn22|작성시간26.06.11|조회수72 목록 댓글 2

비댓으로 남기겠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샤실장 | 작성시간 26.06.11 대신 답변드립니다. 올해까지 15,22교과서가 함께 진행됩니다. 내년 응시 예정이시면 내년에 하시는게 나을겁니다. 올해까지는 15위주로 수업이 진행됩니다. 민요는 10월전까지 지역별로 수업이 진행되지 않고 '민요범위'인가 '국악곡범위'인가로 진행됩니다. 울산은 '민요범위'이니 민요커리큘럼만 들으시면 됩니다. 그래서 전 내년에 오시는걸 추천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