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기 수강 관련 문의드립니다. 작성자솦솦81|작성시간26.06.23|조회수52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비댓으로 문의드립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답댓글 작성자샤실장 | 작성시간 1시간 41분 전 new 대신 답변드립니다. 올해는 15교과서+22교과서가 시험범위인 해라 그렇게 수업이 진행되고 있습니다. 두 교과서에 동시에 나오는 곡이 많겠으나 15에만 있어서 내년에는 삭제될 곡도 있을거예요. 그렇게 수강하시는 것도 상관없다면 올해 오시고 22곡만 배우고 싶으시면 내년에 오시는걸 추천합니다. 참고로 올해 22곡을 다 수업하지도 않습니다. 완전 신곡만 뽑아서 수업하고 있어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