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경서도민요] 유은지

실기 수강 관련 문의드립니다.

작성자솦솦81|작성시간26.06.23|조회수52 목록 댓글 2

비댓으로 문의드립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샤실장 | 작성시간 1시간 41분 전 new 대신 답변드립니다. 올해는 15교과서+22교과서가 시험범위인 해라 그렇게 수업이 진행되고 있습니다. 두 교과서에 동시에 나오는 곡이 많겠으나 15에만 있어서 내년에는 삭제될 곡도 있을거예요. 그렇게 수강하시는 것도 상관없다면 올해 오시고 22곡만 배우고 싶으시면 내년에 오시는걸 추천합니다. 참고로 올해 22곡을 다 수업하지도 않습니다. 완전 신곡만 뽑아서 수업하고 있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