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양 제비봉 작성자태풍|작성시간26.06.06|조회수33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폭염전 제비봉 여유롭게 쉬멍하며 시원하게 다녀왔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하늘소 | 작성시간 26.06.07 반가운 사람들의 제비봉산행 모습들아름답습니다.내녀다 보는 청풍호와 옥순 구담봉멋진곳 잘 다녀오셨습니다.멋진풍광 잘 보고 갑니다. 답댓글 작성자태풍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하산길에 올라오는 산객들이 엄청 많았어요.제비봉은 6월초 산행이 제일 좋은것 같습니다.천천히 3시간의 행복이 였습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