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 게시판

길을 묻는 바람에게(To the Wind That Asks the Wind)

작성자마뇽|작성시간26.06.19|조회수52 목록 댓글 4

https://www.youtube.com/embed/t3888poQlWE?si=UEb7_AWQX2nM6f0R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여니딸기 | 작성시간 26.06.19 간만에 사랑타령 작품이네요ㅎ
    비도오는데 촉촉하니 잘보고 갑니다요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마뇽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여니딸기 총무님, 소중한 첫 댓글 감사드립니다.
    이 비가 그치면 더 푸르러질 자연처럼,
    여니딸기님의 일상도 늘 푸르고 눈부신 풍경으로 가득하시길 바랍니다.
    고맙습니다. 🌧️🌲
  • 작성자벗꽃 | 작성시간 26.06.19 비오는 금요일
    비에 젖고,,,,,,,,음악에 취하고,,,,,,
    축구는 지고,,,,,,
    묘한 분위기
    마뇽님 파전에 막걸리
  • 답댓글 작성자마뇽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벗꽃님, 역시 뭘 좀 아십니다!!
    안 그래도 비는 촉촉이 오고 가사 분위기는 묘한데,
    축구까지 아쉽게 지고 나니 딱 막걸리 각이더라고요.
    ㅎㅎ 제 노래가 금요일 밤의 묘한 분위기에 좋은 안주가 되었다니 기쁩니다.
    벗꽃님도 파전에 막걸리 한잔 쭈욱 하시면서 아쉬움 달래시고,
    행복한 주말 맞이하세요!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