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여니딸기 작성시간 26.06.19 간만에 사랑타령 작품이네요ㅎ
비도오는데 촉촉하니 잘보고 갑니다요
-
답댓글 작성자마뇽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여니딸기 총무님, 소중한 첫 댓글 감사드립니다.
이 비가 그치면 더 푸르러질 자연처럼,
여니딸기님의 일상도 늘 푸르고 눈부신 풍경으로 가득하시길 바랍니다.
고맙습니다. 🌧️🌲 -
작성자벗꽃 작성시간 26.06.19 비오는 금요일
비에 젖고,,,,,,,,음악에 취하고,,,,,,
축구는 지고,,,,,,
묘한 분위기
마뇽님 파전에 막걸리 -
답댓글 작성자마뇽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벗꽃님, 역시 뭘 좀 아십니다!!
안 그래도 비는 촉촉이 오고 가사 분위기는 묘한데,
축구까지 아쉽게 지고 나니 딱 막걸리 각이더라고요.
ㅎㅎ 제 노래가 금요일 밤의 묘한 분위기에 좋은 안주가 되었다니 기쁩니다.
벗꽃님도 파전에 막걸리 한잔 쭈욱 하시면서 아쉬움 달래시고,
행복한 주말 맞이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