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1일 1일기

여기 개망했네

작성자*현이|작성시간26.06.20|조회수15 목록 댓글 12

마지막글이 작년인거 실환가요?

저번달에 먹은 내 카페음료들을 보셈

친구가 맛있다고 해서 갔는데 소금빵은 존맛인데 음료는 그닥? 깨올라간 음료가 내꺼임 친구가 먹어보라해서 시켰는데 걍 카페라떼랑 비슷했음 이름 있었는데 뭔지도 까먹음 특색 있는 거였는데 까먹음 검은깨라떼 뭐 이딴거겠죠 요즘 인간들을 사로잡을려고 뭔가 특색있어보이는 음료를 내는데 맛이 특별하지 않아서 의미가 없는 거 같음 이런 거에 낚이는 요즘 애들은 참 문제다. 아무튼 카페라고 부를수가없다 파리바게트로 닉변해라

망고케이크도 존맛인데 음료는 또 별로
복숭아아이스티 시킨건데 티백 왜 들어간건지 모르겠음 립톤 아이스티 내가 타먹는게 더 맛있겠어요 티백들어가서 이도저도 아니고 근데 닉값이라고하면 또 맞을지도 그럼에도 맛없음 내 친구 먹여봤는데 걔는 ㄱㅊ다고함 근데 아.아만 먹는 인간의 입맛을 믿을순없음 그래도 게이크는 ㅈㄴ 맛있더라 음료는 별로

게이크는 ㄹㅇ 맛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현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이나호부인 망고케이크랑 얼그레이케이크 매장이름 까먹음
  • 답댓글 작성자이나호부인 | 작성시간 26.06.20 *현이 얼~그레이
  • 답댓글 작성자*현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이나호부인 나가
  • 작성자이나호부인 | 작성시간 26.06.20 역시 띠평식 씨의 카페 평론은 품위 잇군요.
  • 답댓글 작성자*현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닉-값.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