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라고 오늘 22일임
족발먹음 맜잇다.
찹쌀떡먹음 맛있다.
근데 개비싸 이거 6000원임
이런 애비없는가격으로 파는데 사람이 존나게많다니… 여러모로 애비가 없다.(난 애비 있음)
치킨먹음 맛있다.
근데 치킨보다 치킨이랑 같이 먹은 콜라가 더 맛있음 난 원래 콜라를 좋아함. 그러니 치킨보다 맛있는거겠지… 젠장 치킨 괜히먹었다!!!!!! 편의점갈걸.
그리고 드라마 틀어줘서 친구랑 봤는데(이 친구 특: 드라마 개좋아함 치킨집에서 틀어준 드라마도 알고있었음) 나는 남주가 여주를 인간방패로 쓰는 줄 알고 인간방패로 쓰는거냐 물어봤는데 여주가 대신 맞아준건데 미쳤냐고 드라마 보지말고 작가하랜다.
그래서 전 문창과에 들어가기로 했어요 기안84급 스토리 전개 소설 쓰고 은퇴할려고요.
https://youtube.com/shorts/TYVppPmuR8U?si=tt8RoPnAWVcafw99
그리고 기안84얘기 나와서 (얘기 나온 이유: 친구 같이 일하는 직원이 사장님한테 기안84같다는 소리를 들었다고 함 조롱의 신임) 친구한테 기안 토마토 먹방 영상 보여주고 얘 진짜 지능 문제 있는 거 같지 않냐 했는데 ㅇㅈ함 다들 경지로 생각하는게 맞는듯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이나호부인 작성시간 26.06.22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찹쌀떡 포장지는 귀엽네
-
답댓글 작성자*현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ㅇㅈ 솔직히 맛도 있음 가격이 애비가없지…
-
작성자이나호부인 작성시간 26.06.22 인간방패ㅇㅈㄹ 근데 남자들 좀 맞아야 되 여자를 방패로 쓴 게 맞음ㅇㅈㄹ
-
답댓글 작성자*현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ㄹㅇ임
여자가 방패짓할려고하면 민첩하게 방패짓하는 여자의 방패짓을해야지 ㅉ… -
답댓글 작성자이나호부인 작성시간 26.06.22 *현이 #*현코어
이게 맞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