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번째로 가는 설악공룡능선
한계령에서 서부능선~대청봉~희운각대피소~공룡능선~마등령삼거리~비선대~소공원 15시간 무박산행을 했다. 이번에는 조금덜힘든거 같다.
보충제를 열심히 먹은덕이 아닌가싶다.
날씨가 너무 좋아 설악의 뷰를 충분히 보고 느낀 그런 하루 산행이었다.
이제 두번만 더 가면된다 ^^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용안수 작성시간 26.06.19 최원근(회장)님 우리나라 최고의 명산
최고의 공룡능선을 여유롭게 완주을 축하합니다
산행을 하면 할수록 더 힘들과 인내와 정신으로
이겨내야 어떤산행이든 두러움이 없습니다
앞으로 10번만 꼭 완주하세요 -
작성자박종선 작성시간 26.06.20 와우!
멋져부러 ~
최원회장님 하고 한계령 대청 중청 소청 희운각 공룡능선 마등령 비선대 신흥사 소공원 까지 장장 15시간에 산행 같이 했던 한울 제갈량 투모로우 해남 졸리 너무 행복했던 산행 이었습니다 오른쪽 팔 때문에 힘들어 했던 졸리가 가을에 복수하러간다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