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다름이 아니라 인원부족으로 단봉산악회를 해체하기로 하였습니다.
6월 산행을 마지막으로 해단식을 가지려 하였으나
인원부족으로 7월 세째주 토요일 검단사거리 시골밥상에서 저녁5시에 해단식을 하기로 하였습니다.
모두 참석하시어 그간의 정을 나누시고 앞으로 좋은 자리에서 뵙기를 바랍니다.
회장 이일구
총무 유이숙 올림
다음검색
안녕하세요
다름이 아니라 인원부족으로 단봉산악회를 해체하기로 하였습니다.
6월 산행을 마지막으로 해단식을 가지려 하였으나
인원부족으로 7월 세째주 토요일 검단사거리 시골밥상에서 저녁5시에 해단식을 하기로 하였습니다.
모두 참석하시어 그간의 정을 나누시고 앞으로 좋은 자리에서 뵙기를 바랍니다.
회장 이일구
총무 유이숙 올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