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남동구지회

유족 6월 월례회의

작성자들장미|작성시간26.06.19|조회수8 목록 댓글 0

일시: 2026. 06. 15.(월) 11시

장소: 지회사무실

참석자: 유족지회장외 9명

안건: 1. 서울지부주최 합동봉안식 홍보 및 안내 

         2. 2026년 6월 호국.보훈의달 기념식 참석안내

         3. 6월 호국.보훈의달 위문금 입금 확인 안내

       

유족 지회 운영건 및 전출회원(김경애) , 입원중인(옥승원회원) 상황 알림.
회의후 점심(한식뷔페지만 거동이 불편하신 유족회원들을 위해서 접시에 담아 같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