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개인 사진방

단양강 잔도길,

작성자금송|작성시간26.06.19|조회수33 목록 댓글 4

       단양강이란 충주호의 상류 물줄기인데 

단양에서는 단양강이라 부르나 봅니다,

기회가 되어 다녀왔는데 강옆으로 절벽위에 

조성된 잔도길을  걸으면서 바라보는 단양강의 

파란 녹색물의 풍경이 아름다웠어요,,,

소풍처럼 힘들이지 않고 가 볼만한 곳이었습니다,,

제천과 단양은 멋진 곳들이 많아서 시간이 많으면

들려볼 곳이 참 많은 곳이에요,,,

 

 

 

이 다리는 기차가 다니는 상진철교 라고 하네요,

 

상진대교, 

잔잔한 물과 푸른 풍경에 다리도 거부감 없게 보입니다,,

힘들이지 않고 걷기좋은 잔도길,

이 잔도길 산 위에는 만천하스카이라인 전망대가 있다는데 못갔습니다,

구름과 하늘 산 강물이 어울려 아름다운 풍경을 만들다,

잔도길 끝 도로를 넘어 가보니 요런 풍경이 ,,,

약 1.2k에서 다시 원점으로 돌아갑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유하 | 작성시간 26.06.19 구름과 파란 하늘, 강물까지도
    아주 깨끗하게 펼쳐진
    풍광이 참 아름다워요.
    좋은 곳 잘 다녀오셨네요.ㅎ
    단양 잔도길도 꽤 유명하더라구요.~
  • 답댓글 작성자금송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11:33 new 강풍경 보며 땀 흘리지 않고 걷기,
    아주 좋더라구요,,, ㅎㅎ
  • 작성자빗방울 | 작성시간 26.06.20 아름답네요..
    단양 잔도길,
    갈 기회가 생기면
    꼭 가 봐야겠어요.
    사진으로 보여주셔서
    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금송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11:35 new 여기저기 데크길은 많지만
    단양잔도길은 절벽에 붙혀진 길이라 내려보는 강물결이 아름다워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