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양강이란 충주호의 상류 물줄기인데
단양에서는 단양강이라 부르나 봅니다,
기회가 되어 다녀왔는데 강옆으로 절벽위에
조성된 잔도길을 걸으면서 바라보는 단양강의
파란 녹색물의 풍경이 아름다웠어요,,,
소풍처럼 힘들이지 않고 가 볼만한 곳이었습니다,,
제천과 단양은 멋진 곳들이 많아서 시간이 많으면
들려볼 곳이 참 많은 곳이에요,,,
이 다리는 기차가 다니는 상진철교 라고 하네요,
상진대교,
잔잔한 물과 푸른 풍경에 다리도 거부감 없게 보입니다,,
힘들이지 않고 걷기좋은 잔도길,
이 잔도길 산 위에는 만천하스카이라인 전망대가 있다는데 못갔습니다,
구름과 하늘 산 강물이 어울려 아름다운 풍경을 만들다,
잔도길 끝 도로를 넘어 가보니 요런 풍경이 ,,,
약 1.2k에서 다시 원점으로 돌아갑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유하 작성시간 26.06.19 구름과 파란 하늘, 강물까지도
아주 깨끗하게 펼쳐진
풍광이 참 아름다워요.
좋은 곳 잘 다녀오셨네요.ㅎ
단양 잔도길도 꽤 유명하더라구요.~
-
답댓글 작성자금송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11:33 new
강풍경 보며 땀 흘리지 않고 걷기,
아주 좋더라구요,,, ㅎㅎ
-
작성자빗방울 작성시간 26.06.20 아름답네요..
단양 잔도길,
갈 기회가 생기면
꼭 가 봐야겠어요.
사진으로 보여주셔서
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금송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11:35 new
여기저기 데크길은 많지만
단양잔도길은 절벽에 붙혀진 길이라 내려보는 강물결이 아름다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