밤새 비가 내립니다.
비 구경 하다가 하루가 시작 됐네요.
먼동 트는 아침 해는 볼 수 없을테고.,
시원한 빗줄기 보면서 문을 엽니다.
오ㅡ늘 오후쯤에는 비가 그친다고 하는데...
하루종일 기분 좋은 날 되십시요.~*
다음검색
밤새 비가 내립니다.
비 구경 하다가 하루가 시작 됐네요.
먼동 트는 아침 해는 볼 수 없을테고.,
시원한 빗줄기 보면서 문을 엽니다.
오ㅡ늘 오후쯤에는 비가 그친다고 하는데...
하루종일 기분 좋은 날 되십시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