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트레킹 출석부

2026.6.21(일) 출석부

작성자빗방울|작성시간26.06.21|조회수15 목록 댓글 5

어제는 하루 종일

비가 내렸어~♪

자욱하게 내려 앉은 먼지 사이로~♬

----------

반가운 비 덕분에

오늘 상쾌한 아침을 맞습니다.

이제 낮 부터는

다시 뜨거워지겠지요?...

 

저마다 좋은 곳에서 

즐거운 시간 되시길 바랍니다.

 

누리장나무(개똥나무, 누린나무, 취오동)꽃

 

누리장나무는

7월에 어린잎을 따서 나물로 먹는다.

튀겨 먹거나 전으로 부쳐 먹기도 하는데,

악취가 심하기 때문에

조리할 때에는 한 번 데쳐내어

냄새를 빼고 요리하면 더욱 맛있게 먹을 수 있다.

꽃으로는 술을 담가 먹기도 한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빗방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출석부가 늦었네요.
    행복한 휴일 되세요~

    출석~~~~~~~ !!
  • 작성자유하 | 작성시간 26.06.21 집안 대청소중에 잠깐 다녀 갑니다.
    커피타임~~*
    출석합니다.^^
  • 작성자달개비 | 작성시간 26.06.21 출석합니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숲속친구 | 작성시간 26.06.21 출석합니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민이 | 작성시간 26.06.22 new 늧은 출석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